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리니어 파이낸스 코인 시세 전망 리나 LINA

by story2 2021. 1. 2.

업비트에서 리니어파이낸스(LINA) BTC 마켓 오픈을 기념하여 생애 첫 원화 입금 선착순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선착순 500명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원화를 입금하시고 LINA/BTC 마켓에서 거래하시면 5만원 상당의 LINA를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2020.12.31(목) 본 공지 게시 이후 ~ 2021.01.13(수) 23:59:59
*선착순 500명 접수 완료 시 본 이벤트는 조기마감됩니다.

참여 방법은 기간 내 케이뱅크 실명확인 계좌를 통해 1회 100만원 이상 입금(선착순 500명)하고 1회 이상 LINA를 BTC 마켓에서 매매한 회원(거래금액 무관)으로 지급 시점 기준 5만원 상당 LINA 지급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리니어파이낸스 코인 시세 전망 리나 LINA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리니어파이낸스 개요

Linear Finance는 무제한 유동성으로 합성 자산을 비용 효율적이고 즉각적으로 생성, 관리 및 거래 할 수있는 교차 체인 호환 탈 탈중앙화 델타 원 자산 프로토콜로 합성자산을 무제한적인 유동성에 기반하여 비용 효율적, 즉각적으로 발행 및 거래토록 합니다.
리니어 파이낸스는 이러한 효과를 즉각적인 레이어 투 솔루션으로서 빠른 퍼블릭 블록체인을 레버리징 함으로써 가능하게 만들며, 이 기술은 체인 간 디파이 자산을 연결시킴으로써 현존하는 솔루션에 비해 더 높은 확장성과 비용절감효과를 달성케 합니다.


리니어파이낸스 시세

2020년 12월 29일 상장 당일 64사토시까지 올랐던 리니어파이낸스의 시세는 이후 계속 하락하면서 30사토시 까지 떨어졌다가 현재는 36사토시에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리니어파이낸스 시가총액

리니어파이낸스의 시가총액 상장한지 얼마가 되지 않고 알려진 바가 적어서 코인마켓캡에도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24시간 거래량은 7억 7763만원 가량으로 상당히 적은편입니다.

 

리니어파이낸스 시총 순위

위에서 언급했듯이, 시가총액이 코마캡에서 표기가 되지 않으므로, 시가총액 순위도 알 수가 없습니다.

 

리니어파이낸스 거래소 현황

리니어파이낸스가 상장된 거래소는 업비트 BTC 마켓까지 총 8개가 되겠네요.

업비트 24시간 거래량이 약 1억 8천만원 가량이고, MXC.COM의 거래량이 4억 3천만원 가량이 됩니다.

비트막스도 3억이 넘는 거래량입니다.

 

리니어파이낸스 전망

뭐랄까요 거의 알려진 바가 없는 미지의 코인이랄까요?

코인원과 업비트에 상장되긴 했는데, 코인원에서도 2배 정도 펌핑 밖에 없던 종목입니다.

 

거래소가 거의 없는데도 이 정도 펌핑이면 세력이 했다기 보다, 개인끼리 치고 박고 한 느낌? 이네요.

 

펌핑이 있을 수도 있으나, 정 매수하고 싶다면 코마캡에 정보가 올라올때 매수를 해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종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