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헤데라 해시 그래프 코인 시세 전망 HBAR

by story2 2021. 1. 9.

2020년 2월 업비트에서 30원대 가격이던 헤데라 코인은 2틀만에 680원까지 올라서며 20배 상승을 보여주면서 갓데라라는 별칭이 붙은 헤데라 해시 그래프가 또 한번 가격대가 출렁이면서 시세에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배 상승 후에 다시 30원대로 복귀했는데, 2021년 1월 5일부터 상승 추세를 타기 시작한 헤데라 해시 그래프는 1월 8일 저녁 81원까지 상승 한 후 현재 68원대의 시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헤데라 해시 그래프 코인 시세 전망 HBAR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헤데라 해시 그래프 개요

헤데라해시그래프는 분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공공 분산 원장으로, 귀하의 디지털 세계를 귀하의 것으로 정확하게 만들 수있는 탈중앙화 공용 네트워크입니다.

스타트 업이든 기업이든, 창작자이든 소비자이든, Hedera는 블록 체인을 넘어 개발자가 빠르고 공정하며 안전한 애플리케이션의 차세대 시대를 만들 수 있으며, 해시그래프 합의 알고리즘에 기반하여 운영되는 헤데라 퍼블릭 네트워크는 분산 원장 기술 분야의 최고 보안등급을 성취하며, 아주 빠른 트랜잭션 속도와 매우 낮은 인터넷 대역폭이 요구됩니다.

헤데라는 높은 처리량과 낮은 수수료 그리고 수초내로 이뤄지는 컨센서스 확정성으로 헤데라는 블록체인을 넘어 현재 타 분산 원장 기술 플랫폼에서는 개발이 불가능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유즈 케이스, 비즈니스 모델 실현을 가능함으로써 공공 원장의 미래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헤데라해시그래프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과학자인 리몬 베어드 박사와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맨스 하몬은 미공군 사관학교에서 함께 재직한 동료이자, Trio Security, BlueWave Security 그리고 Swirlds, Inc를 함께 창업한 바 있으며, 획기적인 기술인 해시그래프의 특허를 획득했습니다.


헤데라 해시 그래프 시세

2020년 2월 급등 이후, 지난 여름 70원대의 고점을 마지막으로 원래 가격인 30원대로 복귀 했다가 최근 다시 급등하면서 69원대 가격을 보이고 있는 헤데라해시그래프의 시세입니다.

 

헤데라 코인 가격

 

헤데라의 시가총액은 4320억원 가량이며, 24시간 거래량은 2262억원 가량입니다.

헤데라 해시 그래프의 총 공급량은 500억개 이며, 이 중 시장에 공급된 물량은 67.6억개 가량으로 총 공급량 대비 시장에 풀린 양이 적은편입니다.

헤데라 해시 그래프 시총 순위

헤데라 코인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63위로, 20배 이상 급등하는 코인 치고는 시가총액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헤데라 해시 그래프 거래소 현황

헤데라 해시 그래프의 거래량은 국내 거래소인 업비트에서 가장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바이낸스, 후오비, 비트렉스, OKEX 등 메이저 권 거래소에서도 많은 거래량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헤데라 해시 그래프 시세 전망

20배 상승은 사실 국내거래소 만의 김치 프리미엄으로 인해서 생성 된 것이라, 소위 말하는 시체가 많은 상황은 아닙니다.

 

상장 직후 최고가가 0.09달러, 업비트에서 20배가 올랐던 사이 세계 평균 시세가 0.068달러, 그리고 현재 0.059달러이기 때문에 알트의 대 상승장이 온다면, 위의 고점들을 쉽게 올라가지 않을까 보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가격대가 많이 오른 상태이기 때문에, 단타 위주 외에는 매수시기 라기 보다는 조정 구간에서 담을 기회를 엿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