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엘비알와이크레딧 시세 전망 LBC 코인 업비트

by story2 2021. 1. 1.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는 엘비알와이크레딧이 이틀째 연일 급등하면서 업비트 거래량 순위에서도 3위에 올라 있습니다.

 

특히나 12월 27일부터 매집 패턴을 보이며, 28일에는 100원대 까지 상승하다가 쭉 빠졌는데요.

현재 180원을 찍은 이후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엘비알와이크레딧 시세 전망 LBC 코인 업비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엘비알와이크레딧 개요

LBRY는 비디오, 음악, 게임 등의 방대한 디지털 라이브러리를 포함하는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콘텐츠 프로토콜로써, 이 프로토콜은 블록 체인, P2P 데이터 배포 및 우수한 구식 응용 프로그램을 결합하여 중개인없이 최초의 직접 시청자 배포 파이프 라인을 제공합니다.


엘비알와이크레딧은 할리우드 영화부터 유투버 톱에 이르기까지 많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LBRY 소프트웨어 제품군의 각 요소는 오픈 소스이며 Github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BRY Credits(LBC)는 LBRY 네트워크에서 콘텐츠를 게시, 구입 및 지원하는 데 사용되며, LBC는 또한 오픈소스 탑/트렌딩 알고리즘을 통해 콘텐츠의 발견을 돕고 검색 결과의 관련성을 높이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모든 유형의 미디어에 대한 컨텐츠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LBRY 블록 체인을 활용하여 누구나 LBRY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거나 기존 프로토콜을 포크 할 수 있습니다.


엘비알와이크레딧 시세

업비트 상장 첫날 350원대까지 가격이 치솟다가 이내 급락하여, 50원대 까지 떨어진 가격은 최저가 대비 3배 가량 상승하면서 140원대 가격으로 시세를 형성하고 있는 엘비알와이크레딧의 가격입니다.


엘비알와이크레딧 시가총액

엘비알와이크레딧의 시가총액은 731억원 가량이고, 24시간 거래량은 2405억원 가량으로, 시가 총액 대비 상당히 많은 거래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총 공급물량은 10억 8320만개 가량이며, 시장에 공급된 물량은 5억 1635만개 가량으로 약 48%가 공급되어 있습니다.


엘비알와이크레딧 시총 순위

 

엘비알와이크레딧의 시가총액 순위는 128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시총이 점차 상승하고 있으나, 아직 시총이 큰편은 아닙니다.


엘비알와이크레딧 거래소 현황

엘비알와이크레딧이 거래되고 있는 거래소는 많은 편이 아닙니다.

비트렉스, 업비트, CoinEx, VCC Exchange, Hotbit 등 5개의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현재 시세는 업비트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엘비알와이크레딧 시세 전망

전 세계 거래소의 평균시세는 비슷한 편이기는 하지만, 상장된 거래소가 5개 밖에 되지 않아서 큰 의미는 없을 듯 합니다.

 

업비트가 펌핑을 주도하는 듯 보이며, 상장된 거래소가 적은 종목이 업비트나 빗썸에 상장되어 있을 경우 펌핑이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쟁글에도 딱히 호재성 공시가 없는 것으로 봐서 세력들의 펌핑으로 예상이 되므로, 이유 없는 펌핑 후는 덤핑이 갈 가능성이 높으므로 조심하셔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