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숯불닭갈비 숯총각숯불구이

by story2 2016. 5. 18.

개인적으로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 이른바 3대 고기류 중에 제일 좋아하는 닭고기
치느님을 최고로 칩니다.

오늘 가본 곳은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1분도 안 걸릴만한 위치에 있는 곳 숯총각숯불구이입니다.

춘천에서 유명해진 닭갈비류는 넓은 철판에다가 양배추 감자 고구마 등 갖은 채소를 넣어 볶아 먹는 철판닭갈비와 닭갈비를 얇게 저며 포를 뜬 다음 양념을 발라서 숯불에 바로 구워 먹는 숯불닭갈비 2종류가 있습니다.

방문한 곳은 숯불닭갈비로 가산동 일대에서 유명한 숯총각숯불구이 입니다.


 


가게 내부는 좀 비좁습니다. 약 6테이블 정도 있는 듯 합니다.
메뉴판에 고기류는 2종류 입니다

숯닭 : 양념닭구이 12,000원
숯돈 : 양념삼겹살 10,000원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잔치국수가 메뉴판에 보이네요
천장에 있는 환기구입니다 자주 환기를 시켜서 숯불을 피우는 집임에도 연기가 그리 많이 나지는 않습니다.

 

기본찬들입니다
콩나물국 깻잎지 쌈무 양념단무지 마늘 쌈장 등이 있네요.

채 썰어 넣은 양념단무지가 별 것 아닌데도 입맛을 돋구워 주네요.



불판입니다
불판의 철망이 조금 두꺼운 편이고 오돌도돌해서 그런지 잘 눌러붙지 않고 잘 구워집니다


 

사진이 좀 흔들렸군요 이놈의 수전증 ㅎㅎ
불판위에 두덩이를 올리고 남은 2인분입니다.
고기가 상당히 두껍습니다.


 

불판위에서 잘 구워져 가는 닭갈비 입니다.
이곳은 초벌부터 먹기전까지 모두 직원분들이 구워주시고 잘라주십니다.
대접 받는 느낌의 서비스라 좋네요.


 

어느정도 먹은 후에는 이렇게 살과 껍질을 분리해 주십니다
껍질은 기본적으로 구워주시지는 않는데 드시고 싶으시면 불판위에 껍질을 올려놓고 구워 드시면 됩니다


 

다시 새로 세팅된 닭갈비들이 올려졌습니다


 

잘 익은 닭갈비 들에 그릴 자국이 선명하네요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버섯도 통으로 줍니다
버섯도 육즙이 팡팡 터지더군요


 

이 사진에는 잘라진 버섯이 보이네요
버섯이 두툼하니 먹기 좋습니다.

닭 껍질은 저희가 올려서 구워먹습니다.


 

빠른 손놀림으로 구워주시는 직원분들
윤기가 좔좔 흐르고 그릴자국이 있는게 정말 맛있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가산동 및 가산디지털단지역 그리고 제가 먹어본 것중에서도 베스트로 꼽힐 만한 맛집이었습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38길 15 초양교회
지번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43-6
예약문의는 02-855-5052

영업은 월요일~토요일까지 하며 오픈 시간은 오후 4시 30분입니다.

워낙 맛있고 식당 내부도 적다보니 6시 넘으면 무조건 기다려야하는 집입니다.
대략 40-50분 정도 웨이팅을 해야 하니 느긋한 마음으로 다른 곳에서 시간을 때우다가 맛있는 닭갈비를 맛볼 수 있는 집이겠네요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숯불닭갈비 숯총각숯불구이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