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포 삼겹살 맛집 하남돼지집

by story2 2016. 5. 12.

사무실이 마포역 에 있는 관계로 자주찾게 되는 마포역 주변 맛집들

회식이 있는 관계로 넓고 쾌적한 공간이 있는 하남돼지집을 찾아갔습니다


10명 이상 단체였던 까닭에 예약을 하고 2층으로 자리를 안내해줍니다.

이곳은 2층에 있는 참숯 초벌실

저 초벌실에서 초벌되어진 고기들을 다시 자리에 있는 불판에서 직원분들이 모두 정성스레 구워주시고 잘라 주십니다.



이곳은 반찬들이 있는 곳

샐러드바의 개념은 아니고 추가해 달라고 직원분들께 요청하면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



삼겹살 목살 생갈비 갈매기살 가브리살 항정살

그 전에도 하남돼지집은 많이 가봤는데 이집의 베스트는 삼겹살 인듯 합니다

생갈비와 목살도 맛있지만 삼겹살이 짱 인듯




예약을 했더니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네요.



부추무침 명이나물 소금 쌈장 마늘 배추김치가 기본베이스입니다.

제가 사는 동네가 가산동이라 가산동이나 가산디지털단지역의 맛집들도 자주가는데

가산동의 상상돼지가 이와 유사한 찬들 및 고기를 내 옵니다.

명이나물과 부추무침

둘다 맛있긴 하지만 전 상상돼지쪽에 한표를 던지고 싶네요

다음에 상상돼지 시그니처 메뉴인 항정살을 올려봐야 겠군요



소주잔과 쏘맥을 위한 맥주잔 들이 세팅이 되고



첫잔은 시원하게 소맥으로 말아봅니다.



부라더#소다 잔을 주는 군요.

부라더#소다 술이 있던데 먹어봤는데 기억이 안나는....



초벌된 삼겹살을 가지고 와서 서버 분들이 이쁘게 짤라서 마구마구 구워주십니다.



고기의 핑크핑크한 색깔은 언제봐도 아름답네요

침이 질질



돼지 한판 이었나? 뭐 여튼 삼겹살 이거저거 포함된 고기입니다.



다 구워진 고기는 이렇게 철판 트레이 위에 올려주십니다.

철판트레이 위에 올려진 고기는 먹어도 된다는 사인이죠~



땟깔 참 곱네요~

육즙이 팡팡 터지는 게 정말 맛나군요~ 내 돈이 아니고 회사돈으로 먹는 회식이라 더 맛있는 듯 ㅎㅎ



옛날도시락

김치볶음밥에 김가루 슝슝 써니사이드업 계란후라이 하나~



이날은 다른 직원분의 생일이기도 해서 파리바게뜨의 고구마케익 도 가져와서 생일축하송을~

즐겁게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마포역 고기집 하남돼지집 방문이었습니다.

댓글